(학부수강소감설문 실시 안내

 

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소감설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부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-       다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음       -

 

1. 기간 : 2018. 1. 16(화) 10:00 ~ 2018. 1. 25(목) 16:30 (성적공시기간까지)

 

2. 방법 : KUPID(http://portal.korea.ac.kr)>학적/졸업>성적사항>수강소감평가를 클릭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 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수강소감설문 결과 처리는 모두 익명(출석부순서가 아님)으로 처리 됩니다교원/강사는 수강 소감결과를 완료한 후 2018년 1월 30(화) 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. 수강소감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 하고 성의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 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“ 당부사항 내용학생 여러분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입니다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?^^ “

 

2018.   1.

 

학 사 지 원 본 부 장




17-겨울계절수업 성적처리 일정 안내 (학부)


1. 성적공시 및 정정 일정

 

구 분

일 정

성 적 입 력

2018. 1. 16(화) 09 : 00 ~ 1. 22(월) 08 : 30

성적공시 및 정정

2018. 1. 22(월) 09 : 00 ~ 1. 25(목) 16 : 30

성 적 확 정

1. 25(목) 17 : 30

재수강 선별 삭제

1. 26(금) 16 : 00

 

 

2. 유의사항

 

1) 성적공시 전 Internet 강의평가 설문에 응답완료 후 성적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 조회 후 이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정정기간 내에 담당교수/강사에게 확인(정정)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) 성적조회 URL : 성적조회시스템 (http://sugang.korea.ac.kr/grade/)

 

3) 성적조회시스템 로그인

※ 고려대학생 - 사용자ID : 학번 / 비밀번호 : KUPID비밀번호

※ 학점교류생 - 사용자ID : 고려대 임시 학번

비밀번호 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

 

4) ‘I’학점으로 공시된 성적은 정정 마감일 이후에는 ‘F’학점으로 처리되오니, 반드시 정정 기간 내에 담당교수(강사)에게 확인(정정)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5) 지식포탈의 「수업>수강신청>수강신청 내역조회에서 수강과목의 재수강을 확인한 후 이상이 있을 경우 1월 15일(월)까지 소속 학과(부) 행정실로 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6) 재수강 과목은 성적확정 후 재수강 선별작업을 거쳐 일괄 삭제되므로 재수강 삭제 처리된 성적은 1월 26일(금) 17시 이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2018. 1.

 

 

학 사 지 원 본 부 장